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이 오는 12월 5일 버벌진트가 직접 프로듀싱한 새로운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를 발표한다.

브랜뉴뮤직의 패밀리 싱글 시리즈인 ‘브랜뉴 이어(Brand New Year)’는 지난 2012년 12월에 발표한 ‘해피 브랜뉴 이어(Happy Brand New Year)’를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유 메이크 미 필 브랜뉴(You Make Me Feel BRAND NEW)’까지 매 해 연말을 기점으로 선보여 왔다. 특히 올해는 대중음악 시장에서 힙합 대세론이 대두되며 열풍을 이끈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기에 이들이 함께한 패밀리 싱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올해로 3번째가 되는 브랜뉴뮤직의 패밀리 프로젝트 ‘브랜뉴 이어’는 항상 소속 아티스트들부터 프로듀서들까지 회사의 모든 스태프가 한 마음이 되어 매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좋은 공연과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는 연말 프로젝트이다. 특히 이번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는 회사의 간판 아티스트인 버벌진트가 직접 프로듀서로 발 벗고 나서면서 어느 때보다 그 의미를 더했다. 앞으로도 매년 더욱 성장하고 또 노력하는 브랜뉴뮤직이 될 것을 약속 드리며 오는 12월 5일 발매되는 이번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는 오는 12월 5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되며 오는 12월 7일에는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가 올림픽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