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3′ 스틸
KBS2 ‘해피투게더3′ 스틸
KBS2 ‘해피투게더3′ 스틸

27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의 다섯 주인공 배우 이성재, 서인국,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가 출연해 반전입담을 선보인다.

특히 그동안 세 작품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 이성재와 서인국의 끈끈한 우정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이성재는 녹화 내내 서인국의 볼, 어깨 등에 뽀뽀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줬다. 심지어 서인국 이라고 착각해 처음 보는 사람에게 뽀뽀한 적이 있음을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성재의 큰 딸이 서인국에게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고백했다”고 말하며, “나중에 사위로 볼 수도 있겠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고 밝히기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처음 사극에 도전하는 서인국의 촬영장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서인국의 액션연기와 왕으로 변신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왕의 얼굴’ 특집인 만큼 “내가 이 분야에서만큼은 최고다”라고 자랑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중 조윤희는 “나는 케미의 여왕!”이라고 고백했고 조윤희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출연자 이희준, 김재원, 이진욱 중 한 명이 특별한 영상편지를 보내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김규리는 “나는 노력의 여왕”이라고 밝히며 자신만의 특별한 세안법과 운동법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왕의 얼굴’ 주인공들의 더 자세한 이야기는 27일 오후 11시 10분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