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핫샷 응원

그룹 핫샷 데뷔일에 맞춰 샤이니 멤버 종현이 핫샷 멤버 티모테오에게 응원의 글을 남겼다.

종현은 지난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문!규!데!뷔! 올! 춤! ?! 랩! ?! 노래! ?! 멋! 져!”라는 응원의 글과 함께 핫샷의 데뷔곡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핫샷 멤버 티모테오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종현과 데뷔 전부터 가까운 사이였다. 티모테오는 본명 김문규로 과거 걸그룹 천상지희 ‘열정’ 뮤직비디오에 김기범의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핫샷의 ‘테이크 어 샷’은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했으며 이후 선보일 음악 역시 프로듀싱그룹 디자인 뮤직 등 다수의 해외 아티스트와 음악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6인조 힙합아이돌 그룹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 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을 비롯해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몬스터 우 팸(Monster Woo Fam) 출신 키드 몬스터(KID MONSTER), 보컬 성운, 래퍼 윤산,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호정 등의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전부터 이미 2,000여 명의 팬덤을 지닌 핫샷은 지난 8월부터 두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해오면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가요계 한 관계자는 “가요 기획사 사이에서 핫샷은 올 하반기 아이돌그룹 중 가장 기대주라는 평가와 주목을 받고 있다. 비주얼과 군무 음악적 실력을 모두 갖춘 준비된 그룹으로 데뷔 전 부터 이름값을 했다. 데뷔 전에 팬미팅을 할 만큼 저변에 팬덤도 구축되어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핫샷은 오는 31일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O사운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