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센스
래퍼 이센스가 26일 오전 3시 DJ소울스케이프가 진행하는 SBS 파워FM 심야 음악 프로그램 ‘애프터클럽’에 직접 출연하여 자신의 싱글을 선공개하고 올해 발매될 앨범에 대한 이야기들을 밝혔다.이번에 라디오를 통해 공개한 싱글 ‘백 인 타임(Back In Time)’은 이센스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이며 지난 삶과 자신의 음악 인생에 대한 짧은 소회를 담은 진솔한 트랙이다. 이 곡은 특히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아련하게 흐르는 보컬 샘플이 돋보이는 곡이며 여기에 이센스 특유의 진솔한 가사와 꾸밈없는 담백한 랩이 잘 어우러져 있는 트랙이다.
이센스는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이번 트랙을 덴마크에서 외국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했고 그 프로듀서가 누구인지는 이번에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 곡이 수록될 예정인 자신의 솔로 앨범 ‘디 애닉도트(The Anecdote)’ 작업이 현재 여덞곡 정도 진행되었으며 더욱 완성도를 높이기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라디오 선공개는 라디오만이 가진 특유의 감성을 통해 발매 이전에 먼저 팬들에게 음원을 공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시도였다. 또한 공개된 싱글을 통해 그의 음악을 기대하는 팬들은 올해 발매될 그의 첫 솔로앨범의 음악적 방향성을 추측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센스의 싱글 ‘백 인 타임’은 30일 정오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주요 음원사이트들에서 공개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비스츠앤네이티브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