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나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삼성제일모직이 손잡고 만든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18일 오후 3시 YG 공식 블로그, YG 공식 유튜브 삼성제일모직 홈페이지에는 ‘노나곤’ 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YG의 ‘뉴 제너레이션’인 바비(BOBBY)와 비아이(B.I), 리사가 등장했다. 바비는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지난 11일 ‘노나곤’ 론칭 파티에서 폭발적인 무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아이는 바비와 함께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이 팀의 고정멤버이자 천재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사는 YG의 새 걸그룹 후보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영상에서 바비와 비아이, 리사는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포즈로 ‘노나곤’의 2015 S/S 컬렉션의 스냅백,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라이더 재킷, 버머 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해 영스트리트 캐주얼 ‘노나곤’의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콘셉트를 잘 표현했다.
‘노나곤’은 앞서 지난 4월 ‘노나곤’의 탄생 스토리를 신화적 메타포로 표현한 영상과 감각적인 댄스와 음악이 어우러진 영상, 또 지난 9일 태양과 씨엘의 감각적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