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왼쪽), 효린

걸그룹 씨스타 효린과 가수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X 레이블 부산 콘서트를 앞둔 효린과 정기고의 라이브 연습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효린과 정기고는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사복차림으로 에릭베넷(Eric Benet)의 ‘스펜드 마이 라이프 위드 유(Spend My Life With You)’를 함께 부르고 있다. 두 사람은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연인의 하모니를 보이고 있다.

스타쉽과 스타쉽X 소속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부산’에서는 한국 힙합의 자존심으로 손꼽히는 MC 버벌진트까지 가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쉽X 레이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첫 타자 매드클라운과 씨스타 소유의 콜라보 앨범‘착해 빠졌어’가 9대 음원차트와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을 거뒀으며 두 번째로 지난 2월 발매된 정기고와 소유의 콜라보 앨범 ‘썸(some)’ 역시 지상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 1위는 물론 두달 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효린과 매드크라운의 ‘견딜만해’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기존 소속 아티스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영입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스타쉽X 레이블의 성장과 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공연에서는 정기고, 매드클라운, 효린, 주영, 누보이즈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정기고와 효린, 매드클라운과 주영, 버벌진트와 효린 등 각각 아티스트들이 그동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뿐만 아니라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쉽엑스 레이블 콘서트-부산’은 오는 16일 오후8시 롯데호텔 부산 롯데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