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의 2집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이 발매와 동시에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인피니트는 지난 22일 공개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비백’으로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유지하며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정규 2집 앨범 ‘시즌2′를 발표한지 불과 두 달 만에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비백’ 역시 인피니트의 인기에 응답하며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리패키지 앨범 ‘비백’의 타이틀 곡 ‘백(Back)’은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곡으로, 후렴구인 ‘백백백백’이 애절하게 반복되며 중독성을 높인다. ‘백’은 지난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으며 음반 발매 전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보였고 22일 음원과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차트와 음반 차트에서 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곡 ‘백’은 물론이고 커플링 곡 ‘다이아몬드’까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인피니트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준 것이 주요한 인기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당분간 신곡 프로모션에 집중하는 동시에 8월 열리는 소극장 콘셉트의 콘서트 ‘그 해 여름2’ 연습에도 매진할 계획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