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조혜정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조재현의 딸 조혜정, 연기자의 길을 걷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2일 오후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은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다.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화제다.
조혜정은 지난 5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신의 퀴즈4’ 1화 ‘붉은 눈물’ 편에서 피눈물을 흘리는 헤모라크리아 희귀병 환자 우정미 역으로 출연했다. 조혜정은 데뷔작임에도 눈물 연기나 자연스런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지난 1일 조재현은 KBS1 대하드라마 ‘정도전’ 종영 기념 간담회에서 딸 조혜정이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조혜정은 아버지의 바람과 응원을 안고 독립영화 ‘뜨거운 소녀’에 주연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TEN COMMENTS, ‘신의 퀴즈4’ 속 피눈물 소녀가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었다니 다시금 놀랍네요. 연기력으로는 어떤 수식어가 필요 없는 아버지처럼 좋은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SBS ‘좋은아침’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