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2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은 영지다.

# 카라의 새 얼굴 영지
카라의 새 얼굴로 영지가 확정됐다.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뮤직 ‘카라 프로젝트’ 최종회에서 영지가 카라 최종 멤버로 선발됐다. 앞서 영지는 DSP미디어 연습생 7명과 함께 베이비 카라를 결성해 미션에 임했다. 영지는 1회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각종 투표에서 1위를 달렸다. 특히 영지는 다리부상으로 인해 1, 2회 무대에 연속 결장해 전문가 투표에서 최하위를 기록하면서도 국내외 투표에서 1위를 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영지는 “너무나 기쁘다. 카라 멤버로서 카라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카라 멤버로 합류하게 된 벅찬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영지는 “지금까지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영지가 합류한 카라는 오는 8월 컴백 예정이다.

TEN COMMENTS, 영지의 합류를 축하합니다. 카라라는 큰 그룹 안에서 본인만의 신선한 매력을 잘 발휘하길 바랍니다. 영지의 합류로 달라진 카라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