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정오 공개된 god의 ‘하늘색 약속’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9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그룹 god가 1일 정오 선 공개곡 ‘하늘색 약속’을 공개했다.‘하늘색 약속’은 god의 곡 ‘촛불 하나’를 스핀오프한 가사로 하늘색 풍선을 흔들던 팬들에 대한 미안함과 가사함을 동시에 담은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특히 ‘하늘색 약속’은 9년 동안 변화한 멤버들의 모습을 가사로 설명하려 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모여라 얘들아”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곡은 “god 이젠 빅 대디, ‘아빠 어디가’ 나가야 할까, god와 JYP 그 때 그 시절 그리워 서일까”, “데니, 계상, 호영과 태우 그리고 난 누구 아저씨 쭌, JYP보다 나이 많은 아저씨” 등 재치 있는 노랫말로 관심을 끌었다.
또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이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올드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god의 8집 정규 앨범은 오는 8일과 9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이어 오는 12일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예정됐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하늘색 약속’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