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VIXX)의 첫 단독콘서트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RealVIXX)를 통해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헥스 사인’(VIXX LIVE FANTASIA ‘HEX SIGN’)’의 스팟 영상과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네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기적(ETERNITY)’과 함께 미스터리한 육각 별 모양의 심벌 이미지로 시작부터 스펙터클함을 보여주고 있다. 레드 천 위에 누워있는 빅스 멤버들은 차례로 감고 있던 눈을 뜨며 신비스러우면서도 묘한 긴장감을 일으켜 팬들의 봉인해제를 알렸다.

특히 블랙 셔츠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준 빅스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현실을 초월하는 황홀한 미지의 세계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판타지 세계로 떠나는 여행의 서막을 예고하며 빅스의 첫 단독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스팟 영상과 함께 공개된 첫 공연 포스터에는 빅스 멤버 모두 우월한 수트핏과 어우러진 탄탄한 보디라인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크 섹시한 매력을 선보인다.

빅스는 첫 단독콘서트를 통해 히트곡들은 물론 콘셉트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모습들을 준비할 예정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빅스 콘서트는 3회 공연 모두 10분도 안돼 전석 매진되는 것은 물론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며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일부 팬들의 문의전화가 빗발치는 등 이례적인 현상을 보였다. 오는 7월 18~20일 3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