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이 지난 4일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날을 맞아 개인 SNS에 투표 독려글 리트윗 및 투표 인증샷을 남겨 이목을 끌었다.

최근 첫 솔로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를 발매하고, 탄력적인 몸매와 화려한 무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크릿 리더 전효성은 SNS를 통해 “우리의 소중한 권리, 꼭 행사하세요! 오늘 하루 투표하시는 거 잊지마세요”라는 개념발언과 투표절차가 담긴 유투브 동영상을 리트윗했다.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 또한, 선거 당일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6.4 지방선거일!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 다녀왔어요. 얼굴은 팅팅이지만, 마음은 든든!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행사해주세요!”라는 메시지와 청순한 미모의 셀프카메라를 업로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송지은은 상쾌한 블루 컬러의 후드집업을 입고 투표소 위치가 적힌 종이를 배경으로 은은한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

2009년 데뷔 후 ‘매직’, ‘마돈나’, ‘별빛달빛’, ‘샤이보이’, ‘유후’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시크릿은, 지난달 일본 팬미팅을 펼치며 국내외에서 활약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