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화면 캡처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화면 캡처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화면 캡처

가수 휘성이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불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특집 편으로 꾸며졌다. 휘성은 아버지 최광복 씨와 함께 무대에 올라 고(故) 김정호의 ‘하얀 나비’를 열창, 총 434점으로 최고 득점을 올리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특히 최 씨는 아들 못지않은 소울이 가득한 목소리로 객석에 감동을 선사했다. 우승을 사실을 확인한 최 씨는 감격에 벅차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성모와 서영은, 유미, 김진호, 오렌지캬라멜, 거미, 휘성 등 7팀이 차례로 무대에 올랐다.

조성모는 병환 중인 아버지를 떠올리며 주병선의 ‘칠갑산’을,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한 서영은은 남편 김진오 씨와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 유미는 병원에 입원 중인 아버지의 애창곡인 윤향기의 ‘별이 빛나는 밤에’, 거미는 가수가 꿈이었던 어머니 장숙정 씨와 함께 패티김은 ‘사랑은 영원히’를 불렀다. 또 김진호는 본인의 가족 이야기를 담은 ‘가족 사진’을, 오렌지캬라멜은 박주희의 ‘자기야’를 어머니를 위한 노래로 개사해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