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그룹 블락비가 첫 방송 실시간 검색어 공약을 걸었다.7일 블락비는 케이블채널 Mnet 3-Screen 생방송 리얼리티쇼 ‘블락비의 개판 5분전’의 공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블락비는 “블락비가 ‘블락비의 개판 5분전’ 대망의 첫방송을 맞아 대국민 공약을 준비했다”며 “첫 방송 당일 ‘블락비’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 SNS로 받은 시청자 미션 중 한 가지를 생방송으로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블락비의 개판 5분전’은 아이돌 계의 악동 블락비가 ‘아이돌 금기사항’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생방송 리얼리티쇼다. ‘블락비의 개판 5분전’에서는 몰래카메라로 멤버들의 루머를 알아보기도 하고 아이돌 절대금지항목인 연애를 몸소 실천하기 위해 깜짝 놀랄만한 상대와 소개팅을 하는 등 아이돌이 피하는 금기사항을 대놓고 체험할 예정이다.
또 ‘블락비의 개판 5분전’은 3-Screen 생방송 리얼리티로 진행될 예정이다. 3-Screen은 TV에서 방영하기 전과 후에 미리 준비된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오프닝과 클로징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방송이 시작되면 블락비 멤버들은 스튜디오에서 자신들의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고 그 모습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방송과 같은 시간에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로 블락비 멤버들과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해 TV, PC, 모바일까지 3개 스크린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신개념 생방송 리얼리티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