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컴백
힙합 가수 이센스가 컴백한다.이센스는 2000년대 중반부터 언더그라운드를 중심으로 활동해왔으며 재치있고 독창적인 스타일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이센스의 컴백 곡 ‘아임 굿(I’m Good)’은 이센스 특유의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센스는 이번 곡에서 마치 원래 있어야 할 자리에 돌아온 것처럼 자신의 현재 모습에 대해 자신감 넘치면서도 담담한 말투로 노래했다. 또 이센스는 돈이나 성공 이전에 자기 자신으로 남아있고자 하는 삶에 대한 솔직하고 관조적 태도를 보였다.
이 곡의 프로듀서는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하며 서브컬처와 로컬문화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슈퍼프릭레코드(SUPERFREAK RECORDS)의 진보가 맡았다. 비트메이커 진보의 독창적인 색깔이 잘 묻어있는 이 곡은 이센스가 전하려 하는 메시지와 잘 부합하면서 신선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임 굿’은 세련되고 유쾌한 브라스 소리와 여러 소스들의 조밀한 운용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와 함께 아트웍 이미지에는 하얀 액자 속에 케이크 한 조각이 그려진 옆에 흘림체로 “아임 굿(I’m Good)”이라고 적혀 있다.
이센스 측은 “27일에 발표될 싱글 마무리와 함께 올해 말 발표될 그의 첫 앨범 ‘더 애닉도트(The Anecdote) 작업도 진행 중이다”며 “앨범 관련 소식들을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웹사이트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센스의 새 싱글 앨범은 ‘아임 굿’ 클린버전까지 총 두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7일 정오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웹사이트와 주요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비스츠앤네이티브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