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천정명
천정명

배우 천정명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 합류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예고에서는 천정명의 신병교육대 입소 장면이 그려졌다. 천정명은 자신이 실제 입소했던 신병교육대에 재입소해 자신보다 한참 어린 군번의 동기들과 함께 훈련을 받았다. 천정명은 “정신 무장을 위해 재입대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조교시절 기억을 되살려 동기들에게 군생활의 팁을 알려주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천정명은 “내가 고조할아버지 군번이다. 원래는 저 조교들도 나를 쳐다도 못 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천정명은 군 생활 걱정에 사로잡힌 동기들에게 ‘어머니’라는 단어를 꺼내 내무반을 온통 울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천정명은 “군대에 가야 철이 든다”며 군생활의 소중함을 설득하는 등 훈련병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동기들을 다독였다.

천정명은 “너무 오래돼 제식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겸손을 표했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몸이 기억하고 있던 완벽 제식을 보여주며 동기들은 물론 담당 조교로부터 연이은 감탄을 자아냈다.

훈련병 천정명의 첫 훈련 장면은 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MBC ‘일밤-진짜 사나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