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를 부르는 영상으로 화제가 된 SM엔터테인먼트(이하SM)의 프리 데뷔팀 ‘SM루키즈’의 웬디의 모습이 담긴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웬디가 가창한 Mnet 드라마 ‘미미’ OST 수록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뮤직비디오(http://youtu.be/xDMLANstgGI)는 지난 20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웬디의 다채로운 모습도 담겼다.
웬디는 지난 14일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음원에 이어, 19일 테일러 스위프트의 ‘스픽 나우(Speak Now)’를 부른 영상도 공개돼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타 연주 실력으로 화제를 모아 SM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여성 보컬로 성장이 기대된다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특히, SM의 프리 데뷔팀 ‘SM루키즈’는 메인 데뷔 전에 버라이어티 쇼, 공연 등을 통한 다양한 활동과 함께 가요계 선배들의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웬디가 부른 리메이크 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는 루키즈가 선사하는 첫 번째 리메이크 음원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