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바로
걸그룹 씨스타 다솜과 그룹 B1A4 바로가 뮤직비디오에서 만났다.5일 자정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에는 스타쉽 엑스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썸’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바로와 다솜이 커플로 분했다. 곡의 제목이기도 한 ‘썸’에서 암시하는 것처럼 바로와 다솜은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일명 ‘썸남썸녀’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에 쟈니브로스의 섬세한 연출력과 신선한 영상미가 더해져 눈길을 모았다.
스타쉽 엑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썸’은 정기고와 씨스타 소유의 듀엣송으로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 등 케이팝 프로듀싱 드림팀이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특히 정기고가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음반이다.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은 오는 7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