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가수 에일리가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 출연한다.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번개부대에서 1박2일 간의 한미연합훈련이 끝난 뒤 펼쳐진 일명 ‘빅토리 파티’를 열었다. 이번 ‘빅토리 파티’에는 에일리가 깜짝 참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에일리는 미국 교포 출신답게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미군들에게까지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또 에일리는 장병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비욘세의 대표 히트곡 ‘크레이지 인 러브’를 완벽한 댄스와 함께 라이브로 열창해 한국 장병들은 물론 미군들의 마음까지 단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진짜 사나이’ 멤버들과 함께 생활한 미군 장병들은 “예쁘다. 이름이 뭐냐”고 멤버들에게 물으며 에일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다.

에일리가 함께한 ‘빅토리 파티’에서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열혈 체력대결 뿐 아니라 샘 해밍턴과 손진영 두 ‘구멍 콤비’의 호흡이 돋보이는 군대판 ‘강남스타일’도 선보인다. 전 세계적인 히트곡인 만큼 미군들도 함께 ‘강남스타일’을 열창했으며 점심시간에는 삼겹살 파티로 한국과 미국이 하나 되는 뜨거운 우정을 다졌다는 후문이다.

‘진짜사나이’ 번개부대 편은 오는 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