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그룹 JYJ 김재중이 한터차트 가수 어워즈에서 솔로로는 유일하게 5위권 안에 올랐다.

2일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한터차트 ‘2013 싱어 어워드(2013 Singer Award)’에서 4위를 차지했다”며 “한터차트가 2013년 한 해 음반 판매량을 집계해 발표한 이번 어워즈에서 김재중은 솔로로서 유일하게 5위권 안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는 25, 26일 김재중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전국투어 서울 공연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 & 제이 파티(2014 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 J party)’ 티켓팅이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며 “김재중의 1집 라이브 무대 감상은 물론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김재중은 지난 2013년 1월 첫 솔로 미니 앨범 ‘I’를 발표했고 지난 10월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로 활발한 활동을 가졌다. 김재중의 정규 앨범은 발표 직후 일본, 싱가폴, 홍콩 등 12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고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1위, 오리콘 위클리차트 4위 그리고 중국 공영방송국 CCTV 음악전문 채널에서 3주 연속 가장 인기 있는 한국가요로 선정 됐다. 또한 국내에서는 한터차트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달성했으며 신나라 레코드 진행 2013 가요 대상 예측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재중은 오는 4일 부산 벡스코에서 전국투어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