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간식차 보내
"예쁜 희선언니" 응원
김희선 "사랑하는 동생"
배우 김희선/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선/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선이 절친한 동생 송혜교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선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굴도 예쁘고 마음까지 예쁜 완벽한 (송)혜교. 당 충전해서 더 열심히 촬영할게. 사랑하는 동생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한 손으로 아이스크림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여전히 아름다운 그의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희선은 송혜교가 보낸 간식차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송혜교가 보내온 현수막에는 '우리 예쁜 희선 언니와 블랙의 신부 배우, 스태프분들을 응원합니다. 송혜교 드림'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배우 김희선/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선/ 사진=인스타그램
앞서 김희선도 송혜교가 출연하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내며 동생을 응원한 바 있다. 눈부신 두 사람의 비주얼만큼이나 훈훈한 우정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김희선은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의 신부' 촬영 중이다. '블랙의 신부'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최고 등급인 블랙과의 결혼을 꿈꾸며 각자의 욕망을 향해 달려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상류사회로 진출하기 위해 혹은 유지하기 위해 결혼과 재혼으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이들의 욕망을 따라가는 현실풍자극이다.

송혜교는 오는 하반기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