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배우 이다희/사진제공=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배우 이다희/사진제공=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배우 이다희/사진제공=tvN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이다희가 좌충우돌 화끈한 캐릭터로 변신한다.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이다희는 포털업계 No.2 ‘바로’의 소셜 본부장 차현 역으로 분해 종잡을 수 없어 더욱 뜨겁고 유쾌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15일 공개된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차현은 남자와 주짓수를 겨룰 정도로 타고난 운동 신경을 소유하고 있다. 문제는 차가운 겉모습과 달리 마음속에는 언제든 폭발할 준비가 돼 있는 분노의 용암이 끓고 있다는 점이다.

차현에게도 의외의 반전은 있다. 바로 막장 드라마 열혈 시청자인 것. 출근하기 전, 매일 아침 드라마를 챙겨보며 혼자 화를 냈다가 삭이는 차현의 현실적인 웃음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누가 봐도 분노 조절이 필요하지만 볼 때마다 화가 치밀어 오르는 막장 드라마를 끊을 수 없는 차현의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차현은 한없이 냉정하고 이성적인 것처럼 보이는 겉모습과 반대로, 뜨겁다 못해 팔팔 끓고 있는 내면을 가진 인물”이라며 “화내지 않고 욱하지 않기로 다짐했지만, 참을 수 없는 분노 때문에 인생에 묘한 일이 생기는 차현의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 오후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