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마리텔 V2’ 동정남TV의 주짓수 퀴즈 대결. /사진제공=MBC ‘마리텔 V2’
‘마리텔 V2’ 동정남TV의 주짓수 퀴즈 대결. /사진제공=MBC ‘마리텔 V2’
‘마리텔 V2’ 동정남TV의 주짓수 퀴즈 대결. /사진제공=MBC ‘마리텔 V2’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 정형돈이 김동현, 조남진이 주짓수에 관련된 퀴즈를 푸는 ‘뇌짓수’를 시작한다. 이들은 기상천외한 엉뚱한 오답을 연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세기의(?) 퀴즈 대결도 펼친다.

오는 5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 V2’에서 정형돈과 김동현, 조남진이 주짓수 배우기에 이어 주짓수 관련 퀴즈 ‘뇌짓수’를 푼다.

정형돈은 “그냥 내가 주짓수를 하는 게 편할 것 같은데”라며 김동현, 조남진이 적은 정답을 보고 헛웃음을 지었다. 과연 김동현, 조남진이 작성한 세상 엉뚱한 오답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형돈은 김동현, 조남진의 뇌를 깨우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켰다. 그의 열정에도 불구하고 김동현, 조남진이 생각보다 더 깨끗한 ‘뇌 순수미’를 뽐내 녹화장이 웃음으로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정형돈의 호출로 안유진은 ‘동정남TV’ 퀴즈 대결에 참여했다. 과연 고등학생 안유진과 나름 유학 경험이 있는 김동현, 조남진 중 퀴즈 대결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케 한다.

이외에도 김구라, 강부자, 김풍, 셔누도 다양한 방송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진행한다. 출연자들은 기부금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퇴근을 하지 못한다. 과연 영광스러운 도네이션 목표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리텔 V2’는 지난 2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 3월 넷째 주(3월25~31일)에 방송된 모든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프로그램 중 종합 1위,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정형돈-강부자-김풍- 몬스타 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다양한 콘텐츠의 방송을 선보였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