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 카이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카이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카이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카이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엑소는 24일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서킷 #카이(Circuit #KAI)’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한 눈빛과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이의 모습과 다섯 번째 정규앨범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 수록곡 ‘닿은 순간 (Ooh La La La)’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닿은 순간 (Ooh La La La)’은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와 스페니쉬 기타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라틴 팝 장르 곡이다. 엑소가 선사하는 라틴 감성이 기대를 모으며 가사에는 우연히 눈이 마주친 순간 시작된 상상 속 사랑이 공간이동처럼 현실 속 사랑이 된 드라마틱한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엑소 공식 홈페이지의 ‘서킷 엑소(서킷 #카이)’ 페이지에서 카이와 관련된 숫자를 맞추면 카이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또 이날 오후 8시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