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타이틀곡 수록
자유로움 담았다
'처방전' 뮤비 공개
가수 소금 / 사진 = 사진 = AOMG 제공
가수 소금 / 사진 = 사진 = AOMG 제공


AOMG의 아티스트 sogumm(소금)이 새 정규앨범 'Precious'로 컴백했다.

sogumm(소금)은 22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정규 앨범 'Precious'를 발매했다.

'Precious'에는 상반된 분위기의 더블 타이틀곡 '처방전'과 '컴플렉스'를 필두로 다양한 무드를 품은 총 9개의 트랙들이 수록됐다. 이를 통해 sogumm(소금) 특유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과 다채로운 음악적 면모를 담아냈다.

무엇보다 진정한 sogumm(소금)만의 색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끝없는 고민과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과정이라는 점에 있어서 'Precious'가 발매와 동시에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 프로듀싱에는 지난해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야유회', '위로'의 프로듀서 glowingdog(글로잉독)이 함께했다. 그 외 Omega Sapien(오메가 사피엔), 정크야드(JNKYRD), 혁오(HYUKOH)의 기타리스트 임현제 등 많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처방전'의 뮤직비디오는 각기 다른 분위기의 영상들이 한데 어우러져 독특하고 신선한 영상미를 보여준다. '처방전' 곡명의 의미를 보여주듯 유명 밈(Meme)의 요소를 활용한 재치 있는 스토리가 단연 돋보인다.

개성 있는 음색과 창법, 진솔한 가사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구축한 sogumm(소금)이 이번 'Precious' 발매를 시작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