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
가수 청하


가수 청하가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OST에 참여한다.

청하는 '청춘기록'의 두 번째 OST 'You’re In My Soul'가 오는 15일 공개된다. 이 곡은 '청춘기록' 1회와 2회를 통해 공개된 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You’re In My Sou'은 신디사이저 베이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곡의 전반에 걸친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 수많은 명곡 OST를 탄생시킨 남혜승 음악감독과 프로듀싱팀 Surf Green이 협업했다. 남혜승 음악감독과 청하는 SBS '여우 각시별'에서 합을 맞춘 바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하는 '호텔 델루나' '여우 각시별' '힘쎈여자 도봉순' '낭만닥터 김사부2'등 다수 드라마 OST에 활발히 참여하면서 '차세대 OST 퀸'으로 도약하고 있다.

'벌써 12시' '롤러코스터' 'Snapping (스내핑)' 'PLAY (플레이)' 등 발표하는 곡마다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솔로 퀸'으로 우뚝 선 청하가 이번 OST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도 기대가 쏠린다.

'청춘기록'은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으로 박보검, 박소감, 변우석, 하희라, 신애라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