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팡플레이]](https://img.hankyung.com/photo/202503/BF.39937255.1.jpg)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시즌 7이 공개되는 4월 따뜻한 봄날의 컴백을 알리듯 웃음 꽃밭으로 활짝 만개할 ‘SNL 코리아’의 업그레이드 된 웃음과 파격 변신을 자신있게 예고하고 있다. 시즌 7 로고 옆에는 4월 5일 첫 공개일과 더불어 ‘꽃같이 오픈’이라는 메인 카피가 담겨 있어 대한민국 전역을 빵빵한 웃음 꽃으로 터뜨릴 아찔한 도발과 다채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감으로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SNL 코리아’의 핵심 웃음들을 전면에서 이끌어온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김규원, 이진혁 크루들이 저마다 고급스러운 연미복을 한껏 차려입고 꽃밭에서 봄 향기를 제대로 만끽하는 듯한 환한 표정과 다양한 제스처로 개성 강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신규 크루들의 새로운 등장을 예고하는 듯 얼굴들이 물음표로 가려져 있어 역대급 경쟁률을 자랑하는 치열한 오디션을 뚫고 선발된 ‘입담 공격수’ 3인의 뉴페이스들은 과연 누가 될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봄날 화사함을 가득 담은 역대급 스케일의 웃음꽃으로 만개할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의 첫 화는 배우 하정우가 장식한다. “SNL 코리아에서 만나요”라는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방청객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