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얼루어 제공
사진=얼루어 제공
10살 연하 잔나비 최정훈과 공개 연애 중인 배우 한지민의 주얼리 화보 '얼루어 코리아' 4월호가 공개됐다.
한지민은 세라피노 콘솔리의 혁신적인 주얼리와 어우러져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컬렉션은 텍스처를 늘리거나 압축하는 방식을 통해 주얼리의 형태를 자유롭게 변형시켜, 멀티 기능의 개념을 극한으로 끌어올렸다.

한지민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헤드헌팅 회사 CEO 강지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지난해 청룡영화상 MC로서도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얼루어 제공
사진=얼루어 제공
한지민은 다음 달 19일 첫 방송 되는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 출연한다. 이 작품은 80세의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해숙이 젊어진 남편 낙준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 2019년 방송된 '눈이 부시게' 이후 김혜자와의 반가운 재회에 기대가 남다르다.
1998년 CF로 데뷔한 1982년생 한지민은 지난해 가수 최정훈과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데뷔 이래 처음인 공개 연애인 만큼 관심이 뜨겁다.

한지민의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4월호 및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쇼츠와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얼루어 코리아' 각종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