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역겨워" 브라이언, 구역질→욕설 끝 사퇴 선언 "'청소광' 그만두겠다"
브라이언이 더러운 위생상태에 구역질을 하며 사퇴를 선언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 ‘청소광 브라이언’ 2화에서는 유도 쌍둥이 조준호, 조준현과 개그맨 김승진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브라이언은 그의 청소 솔루션을 경험해 본 조준호, 조준현 형제의 집을 방문했다. 4개월 전과 비교했을 때 깔끔해진 현관과 거실, 주방의 모습이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조준호의 방에는 옷들이 너저분하게 어질러져 있었다.

결국 브라이언은 "오늘부터 청소광 그만두겠다"며 습관성 사퇴를 선언했다. 이에 김승진은 "그만두더라도 우리 집까지는 가시고"며 브라이언을 만류했다.
[종합] "역겨워" 브라이언, 구역질→욕설 끝 사퇴 선언 "'청소광' 그만두겠다"
이후 브라이언은 개그맨 김승진의 집으로 향했다. 현관부터 엉망인 집 상태에 브라이언은 악귀 펀치를 날리는가 하면 분노의 영어를 쏟아냈다. 또 묵혀둔 설거짓거리를 보고는 "원래 이렇게 사는 거냐, 방송이라서 설정으로 짜 온거냐"며 구역질까지 했다.

조준호는 "나는 태어나서 이렇게 역겨운 집은 처음이다. 너 때문에 병 걸릴 것 같으니까 한 대 맞아야 한다"고 통역했다. 브라이언은 변색된 이불을 보고 "침대에서 오줌 싼 거냐"며 경악하기도 했다. 이후 청소를 마친 집을 본 김승진은 "모델하우스 아니냐"라고 감탄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