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윤./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시윤./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그룹 나우어데이즈의 막내 진혁과 시윤이 작사에 참여했던 과정을 풀어놨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싱글 'NOWADAYS'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타이틀곡 'OoWee'(우위)와 수록곡 'TICKET'(티켓)에는 멤버 시윤과 진혁이 참여해 가사를 썼다.

시윤은 "우위 랩 파트와 티켓 랩 파트를 작성했다. 진혁과 함께 하면서 곡 스토리마다 캐릭터를 만들었다. 상상하면서, 서로 스토리텔링을 해가면서 작사했는데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진혁은 "시윤이 말한 것처럼 캐릭터를 만들고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면서 작사했다"며 "어려움도 있었지만 같이 얘기하다 보니까 잘 풀리면서 잘 쓸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타이틀곡 '우위'의 가사가 어떤 과정을 거쳐 탄생했는지 밝혔다. 시윤은 "'우위'의 가사는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무장적 다가가는 캐릭터를 상상하며 썼다"고 설명했다.
진혁./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진혁./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진혁은 사랑 고백에 초점을 맞췄다. 그는 "주인공이 됐을 때 어떤 생각과 느낌일지 최대한 저답게 풀어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그룹 펜타곤 이후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그룹명 'NOWADAYS'에는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OoWee'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NOWADAYS(나우어데이즈)를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다섯 멤버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해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인 'OoWee'로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나우어데이즈의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일 오후 6시 발매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