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쏘스뮤직
/ 사진제공=쏘스뮤직
르세라핌(LE SSERAFIM)의 신곡 ‘EASY’가 음원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미니 3집의 타이틀곡 ‘EASY’가 지난 25일 오후 11시 멜론의 실시간 차트인 ‘톱 100’ 6위에 자리했다. 르세라핌이 지난 22일 첫 음악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선보인 이후 ‘EASY’의 차트 순위가 상승세를 탔다.

‘EASY’는 지난 22일 자 스포티파이에서 역대 르세라핌의 곡 중 1일 최다 스트리밍 신기록을 썼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최신 차트(2월 24일 자)에 따르면, 이 곡은 ‘데일리 톱 송 글로벌’ 60위, ‘데일리 톱 송 미국’ 112위로 6일 연속 호성적을 거두었다.
/ 사진제공=쏘스뮤직
/ 사진제공=쏘스뮤직
‘EASY’는 또한 최신(2월 24일 자) 애플뮤직의 ‘오늘의 톱 100: 글로벌’에서 전날 대비 2계단 상승한 18위에 올랐다. 르세라핌은 전 세계 음악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 약 44%(북미 IT시장조사업체 미디어리서치 2023년 집계 기준)에 달하는 스포티파이와 애플뮤직에서 선전한 것. 같은 앨범에 수록된 ‘Smart’의 성적도 나쁘지 않다. 이 곡은 24일 자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65위에 랭크됐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4월 13일과 20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에 출연한다. 르세라핌은 K-팝 걸그룹 중 블랙핑크에 이어 두 번째로 ‘코첼라’ 정식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