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문세윤 "김종민 어리버리하다?…여자 앞에서는 멀쩡해" 폭로 ('짠한형')
방송인 문세윤이 평소 절친하다고 알려진 가수 김종민의 실체를 폭로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토요일 회식 멤버들이 풀어 놓는 주사 폭로! 엽이 잘 가시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문세윤은 "그 형(김종민)을 리스펙한 일이 있었다"고 운을 띄웠다. 그는 '1박 2일 시즌4' 시작 전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에게 조언을 얻기 위해 전화를 걸었다고.

문세윤은 "'그래도 한번 얘기 들어봐야겠다. 좋은 얘기'라는 마음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종민이 형이 '여... 여... 여보세요?' 이러더라고. 그래서 '형 저 지금 힘든데 어디시냐?'라고 했더니 종민이 형이 '가... 가... 갑... 갑자기??'라고 하더라. '저 그럼 밥 안 줘?' 뭐 이런 톤 있잖아. 그 진정성! 완전 이건 진짜구나"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 "난... 모르겠는데?!', '우리 시청률 몇 나왔는지 알아?', '몰라! 넌 어디서 봐?!'. 그래서 내가 더 이상 상담할 가치가... 더 이상 물어볼 게 없어서 '형은 여전하네. 똑같네'라고 했더니 '뭐 뭔 소리야? 우리는 그냥 하면 돼. 하면 되는 거야'하고 그냥 끊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문세윤은 이어 "종민이 형이 여자랑 통화하거나 여자 옆에 있으면 멀쩡해"라며 "깜짝 놀랐어 내가! 갑자기 '여보세요' 그러는 거야. 진짜로"라며 김종민의 진짜 모습을 공개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썸타는 사람이라거나 누군가가 있을 수 있다"고 밝혔다. 문세윤은 "사석에 마음에 드는 누군가가 있을 수 있고 뭐 그럴 수도 있다"며 동의했다. 더불어 "내가 밤에 전화했어. 어디 운전하고 가다가 심심해서 전화했다"고 했다.

그는 "누구랑 있는데 그렇게 멀쩡해?', '어... 어어... 여기 그냥 좋은 자리에, 함께 하고 있어~'. 야~ 이건 뭐야? 썸타는 분위기... 있는 지 없는 지 몰라"라고 언급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