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마이네스트컴퍼니]
[사진 제공 = 마이네스트컴퍼니]
배우 전유림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가 전유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여 대중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전유림의 이번 새 프로필은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컨셉을 맞춤옷과 같이 소화한 전유림의 전혀 다른 매력들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전유림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진, 블랙 슈트와 터틀넥을 세련되게 매치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절제된 분위기를 가감없이 선보였다. 또한 긴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기도 하고 내추럴 업스타일로 연출하며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해 강렬하면서도 한층 더 깊어진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특별히 순백과 흑백을 오가며 모던하면서도 도도한 무드와 함께 분위기 여신에 등극한 전유림은 새로운 매력을 펼쳐내며 모델 출신다운 아우라로 시선을 모으고,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매치한 깔끔한 룩들을 청초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매력까지 발산, 그만의 미모와 함께 프로필을 완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비주얼까지 열일중인 전유림은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이후 ‘라디오 로맨스’,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내가 가장 예뻤을 때’와 영화 ‘어느날’, ‘주관식 문제’ 등의 작품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왔다.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캐릭터에 입혀 안정적인 연기로 그려낸 전유림은 작품 속에서 작중 인물들과 특별한 케미로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진지한 연기로 극에 몰입도를 더하는 활약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그런 그가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새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제2의 도약을 알리고 있어 그를 향해 주목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새 프로필에서도 거침없이 자신의 매력을 십분 드러낸 전유림이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지, 그가 이어갈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