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신곡 '7HEAVEN' 댄스 챌린지…니콜→문별, RBW 사단 총출동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곡의 퍼포먼스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지난 5일 싱글 1집 'FESTA'(페스타)를 발매한 가운데, 최근 공식 SNS에 타이틀곡 '7HEAVEN'(세븐헤븐)의 안무 영상 및 퍼포먼스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먼저 안무 영상 속 퍼플키스는 편안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 신나는 축제 분위기의 신곡 '7HEAVEN'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쳤다. 파워풀하면서도 유려한 춤 선이 돋보이는 퍼플키스 표 고난도 안무가 이어진 가운데, 고정된 카메라 앵글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대형 변화를 더욱 생동감 있게 보여줬다.

이후 공개된 '7HEAVEN'의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레트로 감성이 깃든 세트를 배경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퍼플키스의 청량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담아냈다. 각 멤버별 개성을 살린 스포티 룩과 데님 룩 등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더했다.

컴백과 함께 퍼플키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7HEAVEN'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카라 니콜, 마마무 문별, 온앤오프 이션&MK, 이채연 등 알비더블유(RBW) 사단이 총출동한 가운데, 숫자 '7'을 형상화한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7HEAVEN' 댄스 챌린지는 현재 100만 뷰에 육박한다.

한편, 퍼플키스는 신곡 '7HEAVEN'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가며 여름의 끝자락에서 보랏빛 축제를 연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