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TAN, 일곱 남자의 치명 슈트핏…영원한 사랑 그린 ‘Fix YOU’ 무대
그룹 TAN(티에이엔)이 1주년을 맞으며 한층 짙어진 성숙미로 돌아왔다.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11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800회 특집에 출연, 컴백 타이틀곡 ‘Fix YOU’ 무대를 공개했다.

컴백 후 첫 음방무대에 오른 TAN은 멋스러운 슈트핏으로 한층 성장한 ‘4세대 짐승돌’ 비주얼을 과시했다. 멤버들은 간절함이 느껴지는 눈빛과 제스처로 몰입을 높이는가 하면, 절도있는 안무로 스타일리시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Fix YOU’ 하이라이트 구간에서 일곱 멤버들은 부드러운 웨이브로 잔잔한 여운을 안기는가 하면, 영원한 사랑을 그려낸 가사를 감미로운 보컬로 소화해 중독성까지 안겼다. ‘Fix YOU’ 작사에 참여한 지성은 중저음 톤으로 강렬한 래핑을 구사, 팬심을 단단히 붙잡았다.

TAN은 지난 10일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에시지)를 발매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고 있다.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곡 ‘Fix YOU’는 데뷔 앨범 ‘1TAN’의 수록곡인 ‘Fix YOU(Part 1)’의 완전판으로, 몽환적이고 웅장한 라인과 감성적이면서 캐치한 느낌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TAN은 데뷔 1주년을 맞아 발매한 타이틀곡 ‘Fix YOU’로 바쁜 활동을 이어가며, 11일 오후 6시 백암아트홀에서 국내 첫 팬미팅 ‘TSS’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