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승환의 새 싱글 ‘겨울이 좋아졌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의 윈터 싱글 ‘겨울이 좋아졌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겨울이 좋아졌어’를 비롯해 수록곡 ‘디데이’, ‘고마워하고 있어’까지 총 3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연말을 맞아 전하는 선물 같은 앨범인 만큼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한 이미지와 정승환의 포근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미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겨울이 좋아졌어’는 90년대 겨울 감성을 떠오르게 하는 트랙이다. 옆에서 말을 건네는 듯한 청유형 가사가 설렘을 한껏 증폭시키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낭만 가득한 ‘윈터송’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가 각종 현악 및 관악기들과 어우러져 생동감과 경쾌함을 자아내는 업템포 트랙 ‘디데이’, 지난 겨울을 담담하게 추억하는 정승환 표 겨울 발라드 ‘고마워하고 있어’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이 담겼다.
정승환은 앞서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하며 티징 콘텐츠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룩북, ‘겨울이 좋아졌어’ 라이브 잼 세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정승환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겨울이 좋아졌어’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