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신곡 ‘빅토리(Victory)’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와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뉴키드는 지난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싱글 ‘빅토리’를 발매했다.


신곡 ‘빅토리’는 리드미컬한 EDM 장르의 조합 위로 파워풀한 비트에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섹시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히트 작곡가 다비(DAVII)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빅토리’ 뮤직비디오는 브라질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돼 한국과 지구 정 반대편에 있는 나라인 브라질의 아름다운 풍광과 뉴키드의 여러 가지 매력들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다.


[이하 뉴키드 진권과 이민욱의 일문일답]


Q. 브라질 올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하던데, 감상 포인트를 짚어준다면?


(이민욱) “브라질의 아름다운 전경이라고 생각해요. 브라질이 지구 정 반대편에 있는 나라인 만큼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풍경과 그 속에서 뉴키드의 여러 가지 매력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진권) “뮤직비디오에 태국에서 활동 중인 뉴키드 윤민과 우철이 출연했어요. 뮤직비디오 기획 단계부터 전세계 어디에 있어도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장면 입니다. 본편을 볼 때 왠지 뭉클했던 컷이예요 . 그리고 뉴키드 음악이 지닌 에너제틱한 매력이 브라질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한 장면, 한 장면 영화 같은 분위기인 만큼,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요.”


Q.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기억에 남는 일화가 있다면?


(이민욱) “해가 빠르게 져서, 뮤직비디오 마지막 노을 장면은 10분 만에 촬영을 끝냈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브라질 야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빠르게 몰입해서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밤 촬영이었어요.”


Q. ‘빅토리’ 챌린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안무 포인트가 있다면?


(이민욱) “손가락으로 V-I-C-T-O-R-Y를 좌우로 번갈아 가며 표현하는 안무인데요. 특히 마지막 양팔을 쭉 뻗는 Y 안무는 옆에 있는 친한 친구와 함께 완성하면 더 멋있는 챌린지가 될 수 있어요.”

(진권) “또 저희도 챌린지를 하면서 민욱 군과 저의 표현 방식이 달라서 재밌었어요. ‘Victory’라는 제목답게 자신감이 넘치는 안무인 만큼, 자신의 스타일대로 재밌게 즐겨주시는 게 바로 안무 포인트가 될 거 같아요. 많은 분이 챌린지에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Q. 최근에는 유튜브에서 두 사람의 브라질 여행기를 담은 브이로그 ‘뉴키드 인 브라질’이 공개됐다.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지.


(진권) “브이로그 ‘뉴키드 인 브라질’ 시리즈는 팬 여러분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싶어서 직접 촬영한 셀프캠 브이로그입니다. 팬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게 일상을 기록하다 보니, 혼자가 아니라 항상 팬분들과 함께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더 재미있고 따뜻한 브이로그가 완성된 것 같아요.”

(이민욱) “카메라에서 비치는 화려하고 멋진 모습들도 있겠지만, 먹방, 쇼핑, 요리처럼 저희의 일상적이고 편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뉴키드의 유튜브 채널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