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다가 최근 음주운전을 하는 스타들이 늘면서 올해 음주운전을 저지른 스타만 6명이라고 알려졌다. 정신과 전문의를 통해 음주운전을 하게 되는 심리는 무엇일지 들어본다.
ADVERTISEMENT
이어 200회를 맞이한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촬영 현장을 <연중 플러스>에서 만나본다. 이날 멤버들은 200회 소감을 비롯해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인 케이크와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숙은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로 ‘이’ 스타를 언급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는데. ‘이’ 스타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김종국은 프로그램에 출제된 퀴즈 중 기억에 남는 문제로 ‘이 문제’를 뽑았는데, 그 이유가 ”빨리 딸 머리카락을 묶어주고 싶기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ADVERTISEMENT
조권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의 독특한 외형 때문에 ‘가가’, ‘비버’를 산책시키다 “조권 씨는 고라니 새끼를 키운다”는 오해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권은 '가가', '비버'와 함께 가수 패밀리에 걸맞은 환상의 하모니까지 선보여 촬영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더불어 조권은 ‘가가’, ‘비버’와의 포토타임과 함께, 두 반려견의 관절 관리를 위한 '이곳'을 방문하는데. 과연 그들이 찾은 '이곳'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ADVERTISEMENT
그뿐만 아니라 진구는 팬들과 함께 ‘O, X 퀴즈’를 하며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 진구는 20년 배우 인생 최초 팬들에게 '샌드위치 허그'를 당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더불어 시민과의 커플 줄넘기에 도전한 진구! 줄넘기를 앞두고 의외의 허당미를 보인 가운데,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이날 확인할 수 있다.
‘라이벌 VS’에서는 케이팝의 선구자 이수만과 BTS의 아버지이자 케이팝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방시혁의 개인 활동부터 성공 비화까지 훑어본다. 1호 가수 현진영을 시작으로 수많은 가수들을 배출해내며, SM을 정통 케이팝 명가 반열에 올린 이수만. 그룹 ‘H.O.T’로 ‘한류 열풍’을 일으키며 전 세계적으로 케이팝을 뻗어나가게 한 주인공으로도 꼽히는데!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80대 노인의 60여 년을 계획한 필생의 복수극 영화 <리멤버>의 배우 이성민과 ‘스타 퇴근길’에서 함께한다. 이성민은 인터뷰 장소로 이동 중에 우연히 만난 대학생들 사이에 둘러싸여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
이성민은 이번 영화에서 80대 노인으로 변신한 특수분장에 들어간 시간만 총 150시간 이상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노인 분장으로 인해 생긴 에피소드도 이야기했다고. 더불어 작품에서 특별한 브로맨스를 펼친 이성민은 세대를 초월한 ‘찐친’ 후배를 언급했다는데. 과연 그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ADVERTISEMENT
<연중 플러스>는 10월 20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