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in’에서 아바타 최종 선택을 마친 후 마스터들이 서로의 모습을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JTBC 신개념 아바타 소개팅 ‘러브in’에서는 3일간의 아바타 데이트 종료 후 실제 모습으로 데이트하고 싶은 이성을 선택하는 ‘아바타 최종 선택’이 진행 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8인의 남녀 마스터들은 아바타 최종 선택 전, 실제 목소리를 들어보는 ‘목소리 데이트’ 시간을 갖는다. 한 출연자는 그동안의 선택과 달리 실제로 목소리를 듣고 호감도가 바뀌었다며 새로운 러브라인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아바타 최종 선택 당일, 반전이 일어나 놀라움을 더했다. 한 남성 출연자가 모두의 예상을 깨고 색다른 선택을 했기 때문. 이를 본 한 여성 출연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라며 놀라움을 표해 아바타 최종 선택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선택을 마친 후 아바타 로그아웃을 한 마스터들은 그동안 서로 베일에 싸여있던 모습을 공개했다. 서로의 모습을 처음 본 마스터들은 “누구인지 정말 모르겠다”, “도저히 상상이 안 된다”라며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과연 실제 모습으로 마주한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충격과 반전을 거듭한 아바타 최종 선택 결과와 마스터의 진짜 모습은 3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러브i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