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지스타, A TEAM)
(사진=제이지스타, A TEAM)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POP’하게 돌아온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PO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 곡명 ‘POP’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두 번째 싱글에는 타이틀곡 ‘POP’을 포함해 수록곡 ‘Easy Move’, ‘POP(inst.)’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트랙리스트에서 살펴볼 수 있는 컨테이너 박스의 스트릿한 무드는 선보일 새 싱글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한 이번 버가부의 타이틀곡 ‘POP’은 데뷔곡 ‘bugAboo’와는 다른 강렬한 도입부부터 귓가를 사로잡는 사운드가 특징으로 강렬 걸크러시 콘셉트로 돌아올 것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타이틀과 함께 ‘bugAboo’로 데뷔한 버가부가 두 번째 싱글 ‘POP’으로 돌아오는 만큼 이들은 신선한 세계관을 다시 한번 전달한다.

그 뿐만 아니라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과 수록곡 등이 공개된 가운데, 버가부는 ‘POP’, ‘CANDY’, ‘FIREWORK’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올여름 K팝 강타를 예고한 바 있다.

이렇듯 ‘글로벌 루키’ 버가부는 이번 신곡을 통해 달콤함 속 짜릿함과 걸크러시,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버가부는 ‘POP’으로 한계 없는 무한한 가능성 또한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버가부는 6월 13일 오후 6시 신곡 ‘POP’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