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군이 박은혜, 정가은, 김승현의 질문 폭격에 진땀을 흘렸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박은혜는 “정말 오랜만이다. 1년 넘게 안 만난 줄 알았다”고 입을 열었고, 정가은은 “1년은 아니다”라고 부정했다.
박은혜는 박군에게 “그 사이에 결혼도 하고, 연애도 하고 했더라”라며 “프로그램 이용해서 연애하고 그럴거냐”라고 장난스럽게 질문을 던졌다. 박군은 수줍어하며 “ ‘밝히는가’는 제게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첫 MC도 해서 선배님들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를 듣던 김승현은 “박군은 나한테 배운 거다.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일도 하고 사랑도 쟁취하고”라며 “저도 일하며 사내 커플이 돼 아내를 맞이한 것 아니냐. 기가 막히게 속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은혜 역시 “감쪽같이 속였다”고 토끼 눈을 했다.
정가은은 “박군에게 궁금한 것이 너무 많지 않냐”며 박군 청문회의 포문을 열었고, 세 MC는 “언제부터 만났냐”, “촬영하는 중간에도 감정이 있었냐” 등과 같은 질문 폭격을 했고, 박군은 당황해하면서도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이날 촬영은 다이어트에 관한 핫 트렌드를 전했다. 정가은은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운동과 샐러드 식단을 소개했다. 더불어 김승현과 함께 미용과 운동 효과에 도움이 되는 전류 테라피를 체험했다.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오는 9일(월) 오전 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