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스키니랩 브랜드 모델로 발탁… 신규 광고 영상 공개
김서형, 스키니랩 브랜드 모델로 발탁… 신규 광고 영상 공개
김서형이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스키니랩은 22년 TVC 캠페인을 통해 ‘매일을 증명하는 현실 다이어트’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위트 있게 담았다. 그동안 미디어를 통해 보인 드라마틱한 before & After 다이어트만이 성공이 아닌,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적인 루틴에서 실천 가능한 다이어트가 진짜 다이어트임을 보여주고자 하는 스키니랩만의 차별화된 전략이다.

이번 스키니랩 신규 광고에서는 자기관리에 철저한 배우 김서형이 무리한 Before & After 다이어트만을 성공이라 여기는 기존 다이어트의 잘못된 인식을 꼬집듯 ‘기적의 다이어트? 그런 건 없어!’라는 멘트로 시작한다. 후엔 일상 속에서 매일 노력하고, 망설이고, 식단을 관리하는 등 자기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지금껏 본 적 없는 김서형의 장난기 넘치는 특유의 연기로 선보인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데뷔 후 변함없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워너비 모델 김서형을 통해 현실적인 다이어트를 보여주고 실현 가능한 그래서 공감이 가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김서형의 센 캐, 카리스마 등 강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광고 임팩트를 살리기 위해 미니멀한 구성 속에서 숨겨온 김서형의 위트 있는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