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박재범이 댄스 연습실을 공개한다.


3월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이하 '전참시') 192회에서는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댄스 연습실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건강관리 끝판왕 일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박재범. 이번 주 방송에서는 본캐 박재범의 일상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이날 박재범은 댄스 크루원들과 스웨그 넘치는 프리스타일 비보잉을 선보인다. 무대 안무와는 또 다른 매력의 비보잉에 MC들 모두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크루원들과 함께 한 군무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박재범은 현란한 비보잉 실력으로 연습실을 뜨겁게 달구더니, 타고난 장난꾸러기 매력까지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연습실 바닥에 누워 있는 박재범의 모습이 그가 또 어떤 장꾸력을 발휘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온라인에서 지금까지도 화제되고 있는 박재범의 결혼식 사회 영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박재범이 결혼식 사회를 보던 중 갑자기 '몸매' 노래에 맞춰 춤을 췄던 것. 알고 보니 영상 속 결혼식 주인공은 박재범의 댄스 크루원이었다고.


박재범이 결혼식장에서 별안간 '몸매' 춤을 췄던 이유는 무엇일까. 또, 당시 하객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2회는 26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