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사진=플렉스엠 제공)
빅톤 (사진=플렉스엠 제공)


그룹 빅톤(VICTON)이 드라마 '사내맞선' OST에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플렉스엠은 오늘(2일) 공식 SNS에 빅톤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파트 2 'You Are Mine'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새로운 '사내맞선' OST 주인공은 빅톤. 그 중에서도 강승식, 임세준, 최병찬이 'You Are Mine'에 함께 할 것으로 전해져 벌써부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병찬은 극중 여주인공 신하리(김세정 분)의 남동생 신하민 역으로 출연하여 현실남매 캐미를 보여주는 열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빅톤은 2021년 1월, 정규 1집으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하는 한편 올해 1월 세 번째 싱글 'Chronograph'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이다.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라는 포부와 함께 K-POP의 대표 아이콘으로 성장했다.


또한 빅톤은 쿠팡플레이 '어느 날', MBC '오! 주인님', '그 남자의 기억법',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수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이에 따라 '사내맞선' OST에서 보여줄 새로운 색깔과 감성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에 이어 드라마로 제작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빅톤의 'You Are Mine'은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