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2021년 한 해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던 스타들과 함께하는 빅 웃음, 빅 감동의 순간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오직 MBC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까지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현무, 김세정, 이상이가 3MC로 나선 가운데, 특히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 워너비 멤버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은 이상이가 최초로 MC에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올해의 프로그램상 후보로는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구해줘! 홈즈’ 등 총 11개 예능 프로그램이 이름 올렸다. 올해의 프로그램상은 네티즌 투표와 함께 당일 문자 투표 결과를 합산해 최종 결정된다.
매년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베스트 커플상도 주목된다. ‘2021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는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X키, ‘전지적 참견 시점’의 양세형X유병재,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X미주X하하, ‘놀면 뭐하니?’의 정준하X신봉선,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허재X김병현, ‘전지적 참견 시점’의 홍현희X천뚱이 올랐다.
ADVERTISEMENT
‘2021 MBC방송연예대상’ 네티즌 투표는 12월 16일부터 12월 28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