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신개념 먹방
연우X하영, 역대급 사주
'헤이 마마' 댄스까지
연우X하영, 역대급 사주
'헤이 마마' 댄스까지

해방데이를 맞은 장윤정은 절친 홍현희와 함께 핫플레이스 홍대 거리를 찾았다. 윤정바라기로 알려진 홍현희는 장윤정을 만나자마자 거침없는 애정 표현과 끝없는 집착(?) 본능을 숨기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해산물 모둠 3종 코스에 술까지 시키며 본격적인 식사에 돌입했다. 평소 산 낙지를 통으로 즐겨 먹는 홍현희는 사장님에게 "산낙지를 머리, 다리로만 줄 수 있냐"는 다소 기괴(?)한 주문으로 장윤정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홍현희는 멍게 껍질에 이어 생새우 뿔까지 통째로 흡입하는 신개념 먹방을 선보였고 VCR영상으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종혁은 홍현희의 튼튼한 이에 감탄하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사주를 본 두 사람은 해방타운으로 돌아왔다. 신이 난 홍현희는 화제의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헤이 마마' 댄스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성을 일으켰다. 화제의 춤을 직관한 장윤정은 즉석에서 춤을 배웠고, 노이로제를 부캐로 내세운 홍현희에 이어 허니윤정으로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왕년의 댄스 가수 장윤정이 빠른 속도로 동작을 배워나가자 홍현희는 한껏 견제했다는 후문이다.
장윤정과 홍현희의 홍대 나들이, 그리고 허니제이에 완벽 빙의한 장윤정 표 '헤이 마마' 댄스 챌린지는 19일 밤 10시 30분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