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눈웃음에
김고은, 설렘 눈빛
들썩이는 세포들
김고은, 설렘 눈빛
들썩이는 세포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미와 우기의 관계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파티션 너머 유미에게 슬쩍 다가온 우기. 미소만으로도 ‘심쿵’을 유발하는 그는 다정함이 매력인 유미의 후배다. 그런 우기를 의식하는 듯한 유미의 모습이 흥미롭다. 이어진 사진 속 우기를 바라보는 유미의 얼굴엔 설렘이 한가득이다. 그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우기는 다정한 눈빛으로 유미를 마주 본다. 우기의 눈웃음 공격을 받은 세포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궁금해진다.
ADVERTISEMENT
최민호는 “웹툰으로 유명한 작품이 실사화된다는 점에서 꼭 함께하고 싶었다”며 “우기는 유미에게 늘 힘이 되는 동료로, 매사 열심히 하고 모범적이며 순수한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귀여운 세포들의 활약과 배우분들의 열연, 이들의 조화를 눈여겨봐 주시면 더욱 생생하게 드라마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 올가을 ‘유미의 세포들’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국내 드라마 최초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포맷으로 제작돼 색다른 재미를 기대케 한다.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등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더블유)’ 등 독창적이고 탄탄한 필력으로 신뢰를 받는 송재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고, ‘그 남자의 기억법’ ‘스무살’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김윤주 작가와 신예 김경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ADVERTISEMENT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