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 예스, 셰프? 예스, 키스! KBS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0% 기록. 동시간대의 SBS 은 16.3%. 의 MC 김승우는 “첫 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 하지만 허기는 채워 드린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첫 술에 배부를 수는 없겠습니다만, 그래도 마지막에 시청자가 질문하는 건 비스무리한 불길한 스멜이…..
영화 , 2일 미국 영화예술 아카데미가 발표한 제8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촬영상, 시각효과상 등 총 9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 아카데미 시상식은 미국 LA에서 오는 3월 7일(현지시각)에 열린다.
보도자료
이번 아카데미의 하이라이트는 카메론이 “King of Pandora!”를 하느냐 마느냐겠군요.
ADVERTISEMENT
보도자료
한국에서 홍보하려면 : 전지현이 휴 잭맨과 김병욱 감독의 시트콤에 카메오 출연한다.
현영, 최근 언론매체에서 SBS 의 ‘골드미스가 간다’에서 만난 전 농구선수 양희승과 양가 상견례를 했다고 보도한 것에 대해 부인. 현영의 소속사는 “100% 사실무근이다. 현영과 양희승은 아직 사귀는 단계가 아닌 것으로 안다. 상견례는 말도 안된다”고 밝혔다. 또한 ‘골드미스가 간다’의 제작진도 이에 대해 부인했다.
아시아경제
‘1박 2일’에서 강호동이 김종민에게 농구하자고 할지도 모르겠군요.
KBS 의 ‘천하무적 야구단’ 출연진, KBS 에 카메오 출연. 이들은 에 출연중인 ‘천하무적 야구단’의 멤버 오지호의 추천으로 출연, 2일 새벽부터 촬영에 임했다. 이들은 ‘천하무적 야구단’이 추진하는 야구장 건립을 위해 에 출연한 것으로, 대부분 행인 역할로 나왔다고.
10 아시아
한민관은 굶어죽기 직전인 노비로 나오고, 이하늘은 동호 도련님을 말타기 태워주는 전직 무사 출신 노비로 나오…;;;
ADVERTISEMENT
보도자료
이러다 5년 뒤에는 소시-원데이만으로도 1주일 예능 다 채울 수도… ^^;;;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지난 2일 SBS 에서 “나이 공개 후 포털사이트 생년월일는 정리됐는데 아직 정정되지 않은 사항이 있다. 실제 신체 사이즈는 158cm인데 프로필에는 164cm로 돼 있다”고 말해. 나르샤는 “데뷔 후 한동안 가짜 키로 살았다. 신발 벗는 장소는 못 갔을 정도다. 굽이 12cm나 되는 신발을 신고 다녔다. 이름 빼고는 다 거짓이었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브아걸 언니들은 아담이 진리. f(x) 동생들은 설리언트가 진리… (응?)
망막색소변성증으로 시력을 거의 상실한 틴틴파이브 출신의 개그맨 이동우, 3일 SBS 에서 아내가 뇌종양 수술을 받아 한 쪽 청력을 상실했다고 밝혀. 이동우는 “제 병을 안 아내가 도망갈 거라고 생각했다. 제 곁을 지켜준 감사함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사실은 저보다 아내가 더 강하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보도자료
주례사의 “검은 머리 파뿌리 되도록, 기쁠때나 슬플 때나”란 말을 정말로 지키는 분들이 있네요.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ADVERTISEMENT
10 아시아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그런데 쉬는 김에 에 교생 출연이라도….ㅜㅜ
글. 강명석 two@10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