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하나, 김연아 다큐멘터리의 내레이터로 참여. 이하나는 17일 방송되는 MBC 에 내레이터를 할 예정이다. 이하나는 MBC <트리플>에서 극중 피겨선수 민효린의 피겨스케이팅 코치로 출연중이다.
보도자료
김연아는 김연아죠 (이러다 김연아, 나는 고대다라는 포스터가 나올지도 몰라요…..)

이효리, 잡지 <싱글즈>와의 인터뷰에서 “완벽한 결혼을 꿈꾸고 영원히 사랑할 수 있을 것만 같았는데, 지금은 그런 환상은 없어졌다. 항상 누군가 나를 책임져주겠지, 누가 내 외로움을 달래주겠지, 이런 생각으로 남자를 만났었는데 그런 거에 너무 기대를 걸면 돌아오는 건 상처뿐인 것 같다”고 말해.
보도자료
이효리야말로 연애와 사랑에 관한 칼럼을 쓰면 베스트셀러가 될 지도….

개그우먼 안영미, 14일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예전에 <해피투게더> ‘쟁반 노래방’에서 게스트들이 찬스를 쓰면 나와서 가사 한 줄을 알려주는 역할을 했다. 게스트들이 찬스를 안 쓰면 그날 끝까지 방송에 나올 수가 없었다. 그런데 그때 유재석 선배님이 게스트가 찬스를 안 뽑거나 다른 찬스를 뽑으면 계속 뽑게 시켰다. 찬스걸로 내가 나오면 ‘신인개그맨인데 개인기도 많고, 성대모사도 잘 한다’며 방송에서 뭘 보여줄 기회를 줬다. 너무 고마웠다”고 말해.
보도자료
그 때 박미선이 “재석이는 모든 여자에게 친절해”라고 말하더군요. ^^;;;;

마돈나, 28세 연하의 브라질 모델과 결혼식을 한다는 소문 돌아. 마돈나의 연인인 지저스 루즈의 아버지인 루이스 헤이토 핀토 다 루즈는 브라질 언론 과의 인터뷰에서 “뉴욕서 카발라 의식으로 아들과 마돈나가 식을 올릴 예정이며, 둘은 매우 행복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후에 역사가들은 마돈나를 “하고 싶은 모든 걸 하며 살다 간 여제”로 기록할지도 모르겠어요.

탤런트 김서형, 15일 부친상. 김서형의 한 측근은 15일 “서형 씨 아버님이 폐암 투병 끝에 오늘 새벽 눈을 감으셨다. 서형 씨는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강릉으로 내려가 오전 9시께 임종을 지켰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명복을 빕니다. 그래도 딸의 폭발적인 연기를 보셨으니 한결 마음이 편안하셨을 거예요.

신민아, 그룹 러브홀릭의 객원 보컬로 나서. 보컬 지선의 탈퇴 이후 객원 보컬 체제를 유지했던 러브홀릭은 신민아를 두 번째 객원 보컬로 영입해 싱글 ‘미라클 블루’를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민아는 유희열이 작업한 앨범 <여름날>에도 보컬리스트로 참여한 바 있다.
보도자료
요즘엔 왜 이리 ‘다 가진 자’들이 많은 겁니까. ㅜㅜ

김제동, 16일 방송하는 KBS <스타 골든벨> 녹화 중 “설경구, 송윤아 커플의 결혼 기사가 나간 후 80여 통의 문자를 받았다. 대부분 내용이 ‘너 이제 어떡해?’였다. 두 사람이 결혼 발표하던 날, 내 이름이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고 설경구, 송윤아 결혼이 2위였다.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해.
보도자료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는 말을 이럴 때 쓰는군요.

<스타일>의 제작사 예인문화, <매거진 알로>에 대해 KBS의 편성을 금지해달라고 요청. 예인문화 측은 “에이스토리는 <스타일>의 판권을 구매하려다 실패하기도 했었다. 판권 경쟁에서 원작 확보에 실패했으면 깨끗하게 포기를 하는 행동을 보여주기 바라며, 드라마시장의 질서를 혼탁하게 만드는 행동을 멈춰주길 원한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KBS가 SBS 드라마를 위해 편성을 취소……..하는 대신 <매거진 알로>의 내용을 수정할 거 같은데요.

그룹 빅뱅의 리더 G 드래곤이 피처링한 그룹 윈즈의 싱글 ‘Rain Is Fallin’, 9504장의 판매고로 데일리 싱글 차트 1위 기록. G 드래곤은 오는 17일 NHK <뮤직재팬>에 윈즈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Gan-G in Japan!

SBS <시티홀>, 지난 15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5.8% 기록. KBS <그저 바라 보다가>는 10.0%, MBC <신데렐라맨>은 9.2%기록.
보도자료
수목 드라마는 그저 바라만 보지도 않는 시간대인 건가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