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지난 21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서 “어렸을 때는 이렇게 예쁘지 않았다. 조금 고쳤다. 난 자연미인이 아니다. 미스코리아가 되고 나서 동생과 함께 공개방송에 간 적 있는데 이경규 선배님이 동생과 날 보더니 ‘현정이 너 갑자기 예뻐졌구나?’라고 한 적이 있다”라고 말해.
보도자료
고현정이 어딜 고치든, 이제는 이 사람의 말과 생각이 더 궁금한데요? ^^

신정환, 지난 20일 KBS <상상플러스>에서 방송도중 욕설 뱉어. 이에 대해 제작진은 21일 홈페이지 게시판에 “출연자의 비속어가 여과 없이 방송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며 사과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KBS는 현재 신정환에 대한 방송출연 제재나 제작진의 징계 등은 고려하고 있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라디오스타’하고 헷갈렸나보죠?

MBC <돌아온 일지매>,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5% 기록. KBS <경숙이, 경숙 아버지>는 11.1%, SBS <스타의 연인>은 7.6% 기록.
보도자료
하지만 어제의 대세는 고현정.

전지현 복제폰 사건을 조사중인 서울경찰청 광역 수사대, 22일 전지현의 휴대전화 복제에 사이더스HQ의 정훈탁대표가 관계돼 있다고 밝혀. 경찰에 따르면 정훈탁 대표 등 사이더스 HQ의 관계자 3명은 지난 2007년 11월 심부름센터 업자에게 전지현이 사용하고 있는 휴대전화 단말기를 복제해달라는 의뢰를 했다고.
보도자료
연예계 파워 no.1과 심부름센터의 만남이라니, 드라마로 쓰면 막장이라고 욕 먹었겠는데요.;;

조지 클루니, < ER > 마지막 시즌 출연 확정. 미국의 <피플>은 조지 클루니의 출연이 확정됐고, 몇 번의 에피소드에 출연하게 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피플
닥터 로스가 병원의 모든 여자들을 유혹해서 병원이 망하며 < ER >이 끝나는 건가요?

강병규, 22일 자신의 상습 도박에 관한 공판에서 검찰로부터 징역 2년형 구형 받아. 강병규는 지난 2007년 10월부터 2008년 5월까지 인터넷 도박사이트에 26억 원을 송금한 뒤 80여 일에 걸쳐 바카라 도박을 벌여 모두 12억 원을 잃은 상습 도박 혐의로 기소됐다. 강병규는 검찰의 기소 내용은 인정하나 도박 사이트가 합법이라는 말을 믿었다고 변론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실투라고 홈런 안 맞는 거 아니죠. 아무튼 당분간 마운드에서 내려와야 할 것 같네요.

오윤아, 최근 갑상선 종양 제거수술을 한 것으로 알려져. 오윤아는 KBS <바람의 나라> 종영 후 받은 검사에서 갑상선 종양이 발견 돼 지난 20일 수술을 해 현재 회복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요즘 아픈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금방 회복하길 바라겠습니다.

지난해 말 선발된 KBS 공채 21기 탤런트를 주인공으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제작돼. 이들은 오는 27일부터 KBS 드라마 채널 <캐스팅>에 출연, 12주 동안 경쟁을 벌인다. 이들 중 마지막회까지 남는 2명의 탤런트는 KBS드라마 채널에서 제작하는 드라마의 주요 배역으로 캐스팅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반전 : 우승자 아닌 출연자가 공중파 드라마 출연. 대박. (김범이 그랬죠?)

박보영, MBC <선덕여왕> 캐스팅제의 받은 것으로 알려져. 박보영은 <선덕여왕>에서 주인공 덕만 공주와 자매지간인 천명공주의 아역을 맡을 예정이다. 이에 대해 제작사측은 “현재 계약이 마무리된 것은 아니지만 박보영의 <선덕여왕> 출연을 긍정적으로 타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젠 박보영이 드라마 끝날 때까지 나오는 것도 보고 싶어요. ㅡㅜ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후속편 제작 확정. < US 위클리 > 온라인에 따르면 <섹스 앤 더 시티> 출연진들은 모두 속편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자료
그럼 또 빅하고 헤어지는 건가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